Klpga 화보 '라이징스타' 방신실, 사진으로 보는 'e1 채리티 오픈' 우승 순간 < 스포츠 < 문화 < 기사본문


키스방은 6.6㎡ 남짓한 밀폐된 공간에서 손님과 여종업원 둘만 있어 당사자간 흥정만 이뤄진다면 성매매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철저한 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김 의원은 “학생의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불법 금지시설로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에 심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관련부처와 지방자치단체는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상시적이고 현실적인 해결방안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1평(3.3㎡) 남짓한 방 안에는 침대처럼 널찍한 3인용 소파가 한 쪽 벽면을 차지했고, 작은 테이블 위에는 물티슈와 사탕, 소형 타이머가 놓여 있었다. 본인을 30대라고 소개한 A 씨가 "키스방은 불법이냐"고 경찰청에 민원 문의를 한 일이 화제다. Ex) 이름(가명), 키, 몸무게, 가슴사이즈, 흡연여부, 몇시부터 몇시까지 근무 이런식으로 적혀있었습니다.


고정 금액 외로도 팁과 몸값이 따로 있으니 그럴 만도 하겠다. 그런데 ‘변칙 키스방’의 젊은 남성들은 힘도 있고 또 매번 새로운 여성, 그것도 농익은 아줌마들과 키스를 하니 얼마나 신이 나겠는가. 요즘 많은 중년 남성들이 제대로 ‘떡방아’를 찧어주지도 않고 또 한번 마누라의 희멀건 배 위로 올라가도 자신의 욕구만 채우고 내려오니 불만이 쌓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대딸방', '거울방', '페티시방', '인형방' 등 신종성매매가 생김과 동시에 단속의 철퇴를 받고 있지만 키스방은 법의 사각지대를 제대로 포착해 독버섯처럼 전국 방방곡곡에 퍼지고 있다. A양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을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키스방의 이같은 호황은 성매매특별법이 만들어낸 소위 '풍선효과'와 무관치는 않아 보였다. 그녀는 "나만은 예외"라면서도 "다른 매니저들이 손님들과 좁은 공간에서 단둘이 벌이는 일을 누가 알겠냐"고 말했다. 자신은 주어진 업소 매뉴얼대로 키스만 한다고 했지만 동료이자 경쟁자인 다른 매니저들의 근황에도 관심이 많았다. 그녀는 "30분은 대화시간, 5분은 자플시간"이라고 말했다. ‘키스방’으로 불리는 불법업소에 가도 되느냐는 30대 남성의 질문에 경찰의 상세한 설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지방 키스방의 경우, 유사성행위업소와 다르지 않다는 생각으로 키스방을 개업해 유사성행위, 성매매 등의 영업을 함께하다가 경찰에 적발되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키스방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몸매 위주로 사진을 찍어 늘씬한 다리와 가슴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일부 업소는 얼굴까지 드러낸 여성 매니저의 사진을 당당하게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게재하기도 했다. 그렇게 되면 유사성행위가 아니기 때문에 교묘히 법망을 피할 수 있다. 하지만 법망을 피하려던 키스방 업주들의 노력은 더 이상 계속되지 않으려는 모양이다. 서울타임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른바 `키스방`은 1년여 전부터 유흥가와 대학가 주변을 중심으로 하나둘씩 늘어나더니 최근에는 체인망의 `기업형 키스방`까지 출현하고 있다. 그러나 2평 남짓한 밀폐된 공간에서 손님과 여종업원 둘만 있어 당사자간 흥정만 이뤄진다면 성매매 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철저한 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현행법상 '성매매'는 불특정인으로부터 금품이나 재산상의 이익을 받고 직접적인 성교나 유사성교 등을 하는 행위다. 김한표 자유한국당 의원은 9일 교육부로부터 교육환경보호구역 내 불법 금지시설 현황 자료를 제출받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곳을 운영하고 있는 한 사장의 말을 빌리자면, 남성들이 여기에 와 원하는 타입의 아가씨를 선택하면 한 평 남짓한 방에 들어가 프랜치 키스이건 햄버거 키스이건 고객이 주문한대로 정해진 시간만큼 키스를 한다는 것이다. 키스방 업주들은 절대 유사성행위는 있을 수 없으며 키스 외에는 허락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신들의 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이곳을 와본 남성들은 하나같이 매니저들의 미모와 편하게 대해주는 분위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다는 글들을 남겼다. 인터넷을 통해 유흥정보를 많이 얻기는 하지만 인터넷을 보고 바로 그 자리에서 전화번호를 저장해 놓거나 기억해두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그놈의 궁금증이 항상 화를 부르는 법이란 걸 왜 몰랐을까. 이곳 초등학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건물에서 청소년 유해시설인 성인용 PC방이 버젓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만약 업소 매니저 중 한 명이 단골손님을 잡을 심산으로 자플 이상의 수위(성관계)로 서비스를 할 경우, 결국 다른 매니저들도 경쟁적으로 수위를 높일 수밖에 없다는 게 그녀의 푸념이다.


조사 결과 신씨는 단속을 피하려고 손님들과 전화로 접선한 뒤 신분을 직접 확인하고 키스방 곳곳에 폐쇄회로TV를 설치하는 등 치밀한 수법을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신씨는 지난해 3월부터 최근까지 전주시의 한 대학가에 키스방을 차리고 인터넷으로 손님을 모집해 영업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임씨 등은 2014년 4월부터 6개월간 전북 익산시내에 키스방을 차려놓고 손님에게 7만∼10만원을 받고 유사성행위를 알선해 1천800여만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기소됐다.


[폴리뉴스 문용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투어 장타소녀 '슈퍼루키' 방신실(19,KB금융)이 정규투어 다섯번째 대회 출전 만에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키스’를 담당하는 남성들이 대부분 건장하고 힘이 좋으니 물이 오를 대로 오른 40대 아줌마들이 여기에 한 번 맛을 들이면 헤어 나오지를 못한단다. 키스방의 이런 변태적 진화는 이미 예견된 일인지도 모르겠다. ‘순수키스+애인모드’에 열광하던 남성들도 최근에는 좀더 어린 여성과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찾고 있으니 말이다. 일본인이 들어와 우리나라 여성들의 性을 이용해 돈을 번다는 자체가 마음에 걸린다는 설명이다. 하지만 지금까지 이들의 유사성행위 여부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 오피 강남 룸살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